제목 | 학교시설사업 시행계획 변경에 따른 의견조회 공고 | 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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부서명 | 학교시설지원과 | 작성자 | 김창현 | ||
작성일 | 2023.10.24 | 조회 |
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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첨부파일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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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용 |
학교시설사업 시행계획 변경에 따른 의견조회를 붙임과 같이 공고 합니다. 1. 접수기간 : 2023. 10. 25.(수) ~ 11. 8.(수) 18:00까지(14일간) 2. 등록신청 서류 제출 절차 : 우편 및 방문접수(접수마감일 도착분에 한함) *방문접수 장소 :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116길 45, 서울특별기강남서초교육지원청 학교시설지원과(5층) *마감일까지 접수여부를 담당자에게 확인하여야 하고, 미확인으로 인한 불이익 및 책임은 제출자에게 있음 3. 유의사항 : 의견서 제출은 접수마감일까지 우편 또는 방문접수 하여야 하며, 기간을 넘겨 제출한 경우 학교시설사업 시행계획 변경승인에 대한 의견내용에 포함되지 않을 예정입니다. 4. 담당자 이메일 주소 및 연락처 : wq72012@sen.go.kr, 박종범 주무관 ☎02-3015-3389 붙임 학교시설사업 시행계획 변경승인에 대한 의견조회 공고 전문 1부. 끝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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