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 게시판을 제목, 기관명, 지역, 학교급, 직종, 마감일로 구분한 표
제목 학교시설사업 시행계획 변경에 따른 의견조회 공고
부서명 학교시설지원과 작성자 김창현
작성일 2023.10.24 조회
0
첨부파일 미리보기 학교시설사업 시행계획 변경승인에 대한 의견조회 공고 전문 (2)_1.hwp
내용

학교시설사업 시행계획 변경에 따른 의견조회를 붙임과 같이 공고 합니다.



1. 접수기간 : 2023. 10. 25.(수) ~ 11. 8.(수) 18:00까지(14일간) 



2. 등록신청 서류 제출 절차 : 우편 및 방문접수(접수마감일 도착분에 한함) 

 *방문접수 장소 :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116길 45, 서울특별기강남서초교육지원청 학교시설지원과(5층) 

 *마감일까지 접수여부를 담당자에게 확인하여야 하고, 미확인으로 인한 불이익 및 책임은 제출자에게 있음 



3. 유의사항 : 의견서 제출은 접수마감일까지 우편 또는 방문접수 하여야 하며, 

기간을 넘겨 제출한 경우 학교시설사업 시행계획 변경승인에 대한 의견내용에 포함되지 않을 예정입니다. 




4. 담당자 이메일 주소 및 연락처 : wq72012@sen.go.kr, 박종범 주무관 ☎02-3015-3389 




붙임  학교시설사업 시행계획 변경승인에 대한 의견조회 공고 전문 1부.  끝.

Korea Open Government License 서울특별시강남서초교육지원청이(가) 창작한 학교시설사업 시행계획 변경에 따른 의견조회 공고 저작물은 "공공누리 제1유형(출처표시)"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.
 

이전글
다음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