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목 | 2023 대학수학능력시험 원서 접수 유의사항 안내 | 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부서명 | 중등교육지원과 | 작성자 | 강석주 | |||
작성일 | 2022.08.17 | 조회 |
0
|
|||
첨부파일 |
![]() |
|||||
내용 |
1. 응시원서 작성 접수 및 변경 신청기간: 2022.8.18.(목) ~ 9.2.(금) ◈ 상기 기간 중 토요일, 일요일 제외 2. 업무시간: 09:00 ~ 17:00 ◈ 원서접수처는 점심시간이 없으나, 서류 발급 행정기관은 점심시간이 있으므로 참고 3. 대리접수안내: 응시자 본인이 접수하는 것이 원칙임(대리접수 가능 대상자는 아래 첨부파일 참고)
4. 원서자료 변경 신청 제출 서류 안내 ◈ 응시원서 접수증 ◈ 응시수수료 납부 영수증 ◈ 여권용 규격 사진 2매 ◈ 신분증(본인 확인용) ※ 강남서초교육지원청은 주차 공간이 매우 협소하여 주차가 어려우므로 대중교통 이용 |
서울특별시강남서초교육지원청이(가) 창작한 2023 대학수학능력시험 원서 접수 유의사항 안내 저작물은 "공공누리 제1유형(출처표시)"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.
이전글 | |
---|---|
다음글 |